본문 바로가기
Daily/카페 탐방기

별내 카페거리, 노아스로스팅(noah's roasting) (별내 분위기 카페 추천)

by HG trip 2020. 3. 29.

 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별내에 분위기 좋은 카페 거리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!

날씨도 좋고 꽃도 슬슬 피어나니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밖에 계속 나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. 친

구들 불러 함께 찾아간 곳! 별내 카페거리에 조금 떨어져서 위치한 노아스로스팅입니다!

노트 10 광각카메라로 찍은 사진.. 사진 좀 이쁘게 찍도록 노력해야겠어요... 하하

원래는 별내 카페집을 찾아보다가 이쁘다는 이유만으로 간 카페였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.

아무튼 날씨도 좋고 기쁜 마음으로 차를 주차해놓고 입구를 찾았습니다.

 

주차장은 꽤 부지가 넓었어요! 워낙 이 동네 자체도 한산 할 뿐더러 사람도 얼마 없는지라 

지금 코로나 유행인 상황에 딱인 장소 같아요!! 뭔가 사람 많으면 불안하기도 하구 ㅋㅋㅋ.....

어때요! 되게 한적하지 않나요?! ㅋㅋㅋ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..... 이곳이 노아로스팅 전용 주차장이랍니다~

넓으니 마음껏(?) 주차하시면 될 듯 합니다.

주차장 뒷 편에 위치한 노아로스팅 정문입니다. 빨간 문과 파란 문 중 어디가 입구일까요~?

저는 빨간 문이 입구인 줄 알았는데 열리질 않았습니다... 창고인 듯 싶어요. 파란문이 입구입니다!

전에 일본여행 갔을 때 놀러갔던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에서나 봤던 로스팅 기계..!

설마  원두를 직접 볶는 건가?! 2층 올라가는 입구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!

하지만 제가 있었을 때에는 로스팅기가 멈춰있는 상태였네요.

2층으로 올라가는 길 

총 3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였습니다. 

저희는 솔티카라멜라떼를 주문 했구요! 이 매장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메뉴라네요!!

2층 전경입니다.

일찍 도착해서였을까. 코로나 때문이었을까. 비어있는 매장. 

본래라면 사람이 아예 없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

시기가 시기인 만큼 사람이 없는게 더 편하더라구요.

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.

진동벨이 울리면 직접 내려갔다 와야 합니다.

꽤나 경사져서 운동 좀 되더라구요ㅋㅋㅋ

맛은.. 음 기본 베이스는 우리가 먹는 카라멜 라떼맛이구요. 가끔씩 짭짤한 맛이 올라오는??

익숙한 맛이었지만 역시 맛있었습니다~

다음에 또 시간나면 별내 카페거리를 본격적으로 놀러가 볼 생각이에요! 

이상 별내 노아스로스팅 카페 리뷰 마치겠습니다.